소중한 가족, 친구가
내 차를 운전할 때

안전한 자동차보험으로
마음을 전해보세요

안전 보장이
필요해요!

92.8%

20~30대

운전자 연령대별 카쉐어링 교통사고

2018년/한국교통안전공단
  • 원하는 기간만큼
    하루부터
    최대 7일까지! 당일가입도 가능!

  • 운전 중 발생할 수 있는
    사고에 대해 저렴한
    보험료로 부담없이 타인차량 복구비용과
    법률비용 지원특약까지 보장

  • 차량 운전이 가능한
    만20세 이상
    누구나에게 간편하고 빠르게 선물가능

이럴 때 추천합니다!
  • 사진 타입1

    내차를 지인·가족에게
    하루만 빌려줘야 해요

  • 사진 타입2

    지금 당장 보험 가입이 필요해요

  • 사진 타입3

    혹시 모를 사고에 대비해
    안전하게 보장받고 싶어요

가족과 지인들에게
원데이자동차보험을 선물하세요

상품안내
  • 원데이자동차보험의 보험기간은 첫 날 개시시간부터 마지막 날 종료시간까지입니다.
  • 타인차량 복구비용은 빌린 차량의 일방적인 과실사고의 경우 실제 수리 시에만 보상이 가능합니다.
  • 본인의 차량을 타인이 운전하는 경우 차량 소유주(본인)가 운전자에게 원데이보험을 선물할 수 있습니다.
  • 보험기간은 최대 7일까지 선택 가능하며, 보험시작일은 운전자(선물받은 분)이 선택할 수 있습니다. (단, 선물한 날로부터 7일 이내 선물등록이 되지 않으면 자동취소 됩니다.)
  • 순수보장형 상품으로 보험계약 만기 시 지급하는 만기환급금이 없는 상품입니다.
상품구성
상품구성
담보명 최소형 기본형 종합형 차량 손해
보장형
대인 배상 (대인Ⅱ) O O O
대물 배상 O O O
자기 신체 사고 O O O
무보험 자동차에 의한 상해 O
타인차량 복구 비용 O O O
대인
배상Ⅰ 지원금 특약
O
법률비용 지원 특약 O
보장한도
보장한도
담보명 지급사유 / 보장한도
대인배상
(대인Ⅱ)
- 사고로 다른 사람을 죽게 하거나 다치게 한 경우
- 피해자 1인당 무한 (대인배상Ⅰ초과분)
대물배상 - 사고로 다른 사람의 재물을 없애거나 훼손한 경우
- 1사고당 최고 1억원
자기신체사고 - 사고로 피보험자가 죽거나 다친 경우
- 피해자 1인당 최고 3천만원(부상 : 최고 1천5백만원)
무보험자동차에 의한 상해 - 타인차량을 운전하는 동안 무보험자동차에 의해 피보험자가 죽거나 다친 경우
- 피해자 1인당 최고 2억원
타인차량 복구비용 - 사고로 피보험자동차가 파손된 경우
(타차량과의 충돌 또는 접촉으로 인한 손해만 보상하며, 벽·가드레일과 충돌하는 등의 단독 사고시 보상 불가)
- 1사고당 차량가액 한도
· 원데이자가용 : 최고 3천만원(자기부담금: 30만원)
- 단, 추가 장착 부속품은 보상제외
대인배상Ⅰ 지원금특약 - 피보험자동차의 의무보험이 가입된 보험자가 대인배상Ⅰ에서 담보하는 금액을 피해자에게 지급한 경우 실제 지급금액 보전
법률비용 지원 특약 - 사고로 다른 사람을 죽게 하거나 다치게 하여 형사상 책임을 지는 경우
- 형사합의지원금 특약 : 3,000만원 한도
- 방어비용지원 : 200만원 한도
- 벌금비용 : 3,000만원 한도
  • 상품 플랜에 따라 보장내용이 달라질수 있습니다.
선물하기 이용방법

선물보내기

  • 1. 정보입력(보내는 사람 및 받는 사람)
  • 2. 보험료 확인 및 결제
  • 3. 선물 보내기 완료
  • 4. 보험선물 완료 알림문자 확인

선물등록하기

  • 1. 보험선물 도착 알림문자 확인
  • 2. [선물등록] 페이지 이동
  • 3. 가입정보 입력
  • 4. 선물 등록(가입) 완료
알아두실사항

보험계약 체결 전 유의사항

  • 보험계약 청약시 보험상품명, 보험기간, 보험료납입기간, 피보험자 등을 반드시 확인하시고, 보험약관을 반드시 수령, 설명 받으시기 바랍니다. 하나손해보험은 해당 상품에 대해 충분히 설명할 의무가 있으며, 가입자는 가입에 앞서 이에 대한 충분한 설명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 보험계약 체결 전에 상품설명서와 약관을 반드시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 기존 보험계약을 해지하고 새로운 보험계약을 체결하는 경우 보험 인수가 거절되거나, 보험료가 인상될 수 있으며, 보장내용이 달라질 수 있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계약 전 알릴 의무

  • 계약자 또는 피보험자는 청약할 때 청약서에서 질문한 사항에 대하여 알고 있는 사실을 반드시 사실대로 알려야 합니다. 약관에 따라 알릴 의무 위반 시 계약이 해지되거나 보장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계약 후 알릴 의무

  • 계약자 또는 피보험자는 보험계약을 맺은 후 보험약관에 정한 계약 후 알릴 의무 사항이 발생하였을 경우 회사에 지체없이 알려야 합니다. 그렇지 않을 경우 보험금 지급이 거절될 수 있습니다.

품질보증제도

  • 보험가입 시 약관 및 청약서 부본을 계약자에게 전달하지 않았거나, 약관의 중요 내용을 설명하지 않았을 때,청약서에 계약자가 자필서명 또는 날인(도장찍음)을 하지 아니한 때 계약성립일로부터 3개월 이내에 회사에 보험계약의 취소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납입한 보험료와 함께 보험 계약대출이율을 연단위 복리로 계산한 금액을 더하여 지급합니다.

청약철회 청구제도

  • 일반 금융소비자인 보험 계약자는 보험증권을 받은 날부터 15일 이내(청약을 한 날부터 30일 이내에 한함)에 청약을 철회할 수 있으며, 보험회사는 철회를 접수한 날부터 3영업일 이내에 납입한 보험료 전액을 돌려 드립니다. 단, 아래의 계약은 청약의 철회가 불가합니다.

    • 전문금융소비자가 체결한 보험 계약
    • 청약일부터 30일 초과
    • 보험기간(보장기간)이 90일 이내인 계약

    【전문금융소비자】 보험계약에 관한 전문성, 자산규모 등에 비추어 보험계약에 따른 위험감수능력이 있는 자로서, 「금융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제2조제9호에서 정하는 전문금융소비자인 계약자를 말합니다.

위법계약 해지권

  • 계약자는 보험사가 설명의무 등을 위반하여 계약을 체결한 경우 계약체결일부터 5년을 초과하지 않는 범위 내에서 계약체결에 대한 회사의 위반사항을 안 날로부터 1년 이내에 계약해지요구서에 위반한 사실을 입증하는 서류를 첨부하여 서면 등으로 해당 계약의 해지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예금자보호 및 상담/분쟁/신고 안내

  • 예금자보호안내

    이 보험계약은 예금자보호법에 따라 예금보험공사가 보호하되, 보호 한도는 본 보험회사에 있는 귀하의 모든 예금보호 대상 금융상품의 해약환급금(또는 만기시 보험금이나 사고보험금)에 기타지급금을 합하여 1인당 "최고 5천만원"이며, 5천만원을 초과하는 나머지 금액은 보호하지 않습니다. 다만, 보험계약자 및 보험료 납부자가 법인인 보험계약은 예금자보호법에 따라 예금보험공사가 보호하지 않습니다.

  • 보험상담 및 분쟁해결 안내

    보험에 관한 불만상담 및 분쟁이 있을 때에는 먼저 당사로 연락하시고, 처리결과에 이의가 있으시면 민원 또는 분쟁조정 등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하나손해보험 : 1566-3000, www.hanainsure.co.kr
    금융감독원 민원상담전화 : (국번없이)1332, www.fss.or.kr

  • 모집질서 확립 및 신고센터 안내

    보험계약과 관련한 보험모집질서 위반행위는 보험업법에 의해 처벌받을 수 있습니다.
    금융감독원 민원상담전화 : (국번없이)1332, www.fss.or.kr

  • 금융감독원 보험 범죄 신고센터 안내

    금융감독원 민원상담전화 : (국번없이)1332, www.fss.or.kr

준법감시인확인필 제202308-025호 (2023.08.09~2024.08.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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